10.13 에바다 중고등부 주일예배
<중고등부 예배를 소개합니다>
1) 예배의 시작
- 이번주는 교사찬양팀이 섬겨주셨고, 최선을 전도사님께서 찬양인도를 해주셨습니다.
(전도사님의 일렉기타가 인상적이었습니다^^)
- 이번주 콘티입니다: 손 잡고 함께 가세 / 나를 향한 주의 사랑 / 밤이나 낮이나 / 온 맘 다해
2) 이번주 말씀입니다!
- 최선을 전도사님께서 레위기 19장 1절~14절 [거룩하게 사는 법②] ‘약자편에 서기’ 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해주셨습니다.
- 이번주의 말씀을 통해 기억하고 싶은 것은 우리 중고등부가 교회 예배활동을 동력으로 세상에서 영향력을 끼치는 학생들이 되길 나누었습니다. 그로 인한 결과는 1.부모공경 2.주일을 거룩하게 지키는 것 3.사회적 약자를 돌보는 것 4.정의로운 삶을 사는 것 이렇게 4가지의 행동을 나타내도록 말씀해주셨습니다.
3) 개근상 시상
- 정아인, 조용하, 조하늘
위 3명의 친구들은 이번 분기동안 한 번도 빠지지 않고 매주 나와 성실하게 신앙생활을 한 귀중하고 감사한 친구들입니다.
앞으로도 이 친구들뿐만 아니라 많은 친구들이 예배에 함께할 수 있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4) 부장님 광고 및 반별모임
* 에바다 중고등부의 기도제목
- 아이들의 신앙과 건강과 가정과 학업가운데 하나님께서 동행하심을 발견하는 아이들이 될 수 있도록
- 아이들과 함께하는 선생님들과 사역자에게 하나님께서 주시는 사랑과 은혜가 항상 풍성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와 사랑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