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0 에바다 중고등부 주일예배
<중고등부 예배를 소개합니다>
1) 예배의 시작
이번주는 교사찬양팀이 섬겨주시는 시간이었습니다.
- 이번주 콘티입니다: 찬양의 제사드리며 / 주님 말씀하시면 / 모든 이름위에 뛰어난 이름 / 이와 같은 때에 / 나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2) 이번주 말씀입니다
- 최선을 전도사님께서 요한복음 10장 10절 [길을 찾는 사람들④] ‘첫 걸음으로의 초대’ 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해주셨습니다.
- 이번주의 말씀에서 배울 것은 하나님께서는 죄인 된 우리에게 사랑하는 아들, 독생자 예수를 보내주셨고 그로 인해 하나님과 깨졌던 관계들이 회복되었다는 사실을 은혜로 받기만 하면, 반응하기만 하면 ‘풍성한 삶’을 누릴 수 있음을, 또 그 풍성한 삶으로 함께 할 것을 초대하시는 하나님께 우리는 어떠한 반응으로 나아갈지를 전해주셨습니다.
3) 고3 축복하는 시간
-수능을 앞둔 고3 아이들을 위해 축복하고 기도하며, 또한 청년부에서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별히 고3 아이들을 위해 더 기도해주세요(김정관,민현홍,한형주,조수아,정아인,김윤주)
4) 반별모임
- ‘하나님께 드리는 나의 첫걸음 기도’ 라는 주제로 설교 말씀에서의 적용을 아이들과 함께 나누었습니다.
* 에바다 중고등부의 기도제목
- 아이들의 신앙과 건강과 가정과 학업가운데 하나님께서 동행하심을 발견하는 아이들이 될 수 있도록
- 아이들과 함께하는 선생님들과 사역자에게 하나님께서 주시는 사랑과 은혜가 항상 풍성할 수 있도록
- 얼마 남지 않은 고3 아이들의 시간가운데, 아이들이 품은 꿈들이 잘 이뤄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와 사랑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