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 에바다 중고등부 주일예배(학생자치예배)
<중고등부 예배를 소개합니다>
1) 예배의 시작
- 이번 주 콘티입니다 : 주 사랑이 나를 숨쉬게 해 / 시편 139편 / 공감하시네
leader-김주영 / key board-조하늘 / guitar-황명주T / singer-조용하, 노유정, 장서진, 박채원 / drum-박서희
2) 이번주 말씀입니다
- 김영근 선생님께서 누가복음 12:28 살아가는 힘 이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했습니다.
- 선생님은 자신의 어릴적 이야기를 해주시면서 자신은 굉장히 자신에 대한 만족감이 없었고, 자신이 괜찮은 사람이라는 사실을 알기까지 많은 시간이 걸리셨다고 했습니다.
- 또한 자신은 불교집안에서 유일하게 교회를 다니면서 신앙생활과 공부를 열심히 했음에도, 수능을 한번 실패해 재수를 경험하게 되었고, 그 때 하나님을 향한 수 많은 물음들이 들었지만, 그것에 멈추지 않고 더 나아가 하나님은 나를 향한 계획이 있으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 우리는 믿는자로서 살다가보면 때로는 오해를 하곤 합니다. 일보다는 교회가 우선, 교회사역에만 집중하는 것, 그러나 진정 우리가 가져야할 모습은 교회사역을 핑계로 게으른 삶을 사는 것이 아닌, 하나님의 자녀라면 교회에도 삶에도 게으르지 않고 열심히 살아야 한다는 것을, 더 나아가 그렇게 사는 원동력이 나의 힘과 의지가 아닌 내 안에 넣어두신 하나님의 계획이 있음을 발견하고, 하나님께서 나의 힘 되심을 기억하는 삶을 살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3) 생일자 축하
-2/19(금)에 생일이었던 황명주 선생님, 명주선생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우리에게 명주선생님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고 생일을 마음껏 축하해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4) 박서희 학생 진급 파송
-사랑하는 우리 박서희 학생이 이제 중고등학생의 시절을 끝내고, 20살 성인이 되어 청년부로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회장으로 찬양팀리더로 오랜시간 우리와 함께해주고 수고해준 우리 박서희 학생, 너무 아쉽지만 그럼에도 한 교회 공동체이기에 아쉽지만 기쁜마음으로 진심을 다해 축하했습니다. 서희와 함께한 중고등부여서 참 행복했습니다.
5) 맛있는 간식
- 삼각김밥과 핫 식스를 준비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간식은 현장에서 먹지 않고 전부 소지하여 귀가 후 집에서 먹도록 지도했습니다.)
온라인 예배로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함께 해주세요! 예배는 주일 11시에 드려집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it68Aa32hRMhaGS9TxLysQ
* 에바다 중고등부의 기도제목
- 2021년에는 우리 중고등부가 하나님께서 보여주시는 비전대로 살 수 있도록
- 아이들과 선생님들과 사역자에게 하나님께서 주시는 사랑과 은혜가 항상 풍성할 수 있도록
- 신종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우리 모두를 지켜주시고, 이것이 우리의 신앙에 제한이 되지 않도록
앞으로도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와 사랑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