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 에바다 중고등부 주일예배
<중고등부 예배를 소개합니다>
1) 예배의 시작
- 이번 주 콘티입니다 : 하늘위에 주님 밖에 / 내 모습 이대로
leader-김주영 / key board-조하늘 / singer-조용하 / drum-최선을P
2) 이번주 말씀입니다
- 최선을 목사님께서 마가복음 1:40~45 치료자 이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했습니다.
- 성경에서 병에 걸린자는 철저하게 격리된다. 왜냐하면 그 병이 전염성이 있는지 없는지 잘 알 수 없기 때문이다. 특히 나병은 그 격리가 철저했고, 사람들에게 따가운 눈초리를 받으며 살아야 했다.
- 오늘 본문에는 나병환자가 나온다. 이 환자는 사회로부터의 고립, 자신의 몸에 난 병, 무너진 자존감을 버텨냈어야만 했다. 사람에게 무시 받고, 자신의 죄로 인해 이러한 일이 발생했을 것이라는 당시 사회인식이 이 사람을 가장 힘들게 했었을 것이다.
- 예수님은 먼저 이 사람에게 다가가셔서 무너진 자존감과 몸을 회복시키신다. 예수님의 시선과 사역은 상식을넘고 사회개념을 넘는 시선과 사역이었으며 이러한 모습은 일상의 삶 속에서 나타난다.
- 그러나 은혜와 기적을 입었음에도, 불순종으로 대했고, 이는 예수님의 사역의 방해가 되는 결과만 낳았다. 그러나 예수님의 사역은 멈춰지지 않았고, 수많은 자들이 그 분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볼 수 있다. 결국 우리는 은혜입고 치료받은 자라면 순종을 바탕으로 예수님을 제대로 아는 자가 되어야 한다.
3) 맛있는 간식
- 빵과 음료수를 준비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간식은 현장에서 먹지 않고 전부 소지하여 귀가 후 집에서 먹도록 지도했습니다.)
온라인 예배로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함께 해주세요! 예배는 주일 11시에 드려집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it68Aa32hRMhaGS9TxLysQ
* 에바다 중고등부의 기도제목
- 2021년에는 우리 중고등부가 하나님께서 보여주시는 비전대로 살 수 있도록
- 아이들과 선생님들과 사역자에게 하나님께서 주시는 사랑과 은혜가 항상 풍성할 수 있도록
- 신종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우리 모두를 지켜주시고, 이것이 우리의 신앙에 제한이 되지 않도록
앞으로도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와 사랑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개